영문홈페이지 가기 아이콘 ENG
  • SNS
자동 로그아웃 안내
자동 로그아웃 남은시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5분 후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추천키워드

    교내공지

    [중앙도서관] 고한적실 이전에 따른 자료실 통합 운영 안내 (12. 29. ~)

    • 중앙도서관 정보운영과
    • 2025-12-12
    • 조회수 121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용자 편의 증진을 위한 고한적실 이전 및 3층 자료실 환경 개선 공사로 인해,
    아래와 같이 자료실 운영 방식이 임시 변경됩니다.
     
    아래 기간 중 3층 인문사회자료실은 폐가제(신청을 통한 도서 대출)로 운영하며,
    2층 과학기술자료실에서 대출 및 반납 서비스를 통합 운영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통합 운영 기간 (3층 휴실)
    ▶ 2025. 12. 29.(월) ~ 2026. 2. 27.(금)
     
    2. 주요 안내 사항
    가. 2층 과학기술자료실: 정상 운영 (대출/반납 통합 데스크 운영)
    나. 3층 인문사회자료실: 휴실 및 폐가제 대출 서비스 운영
    다. 3층 인문사회자료실 출입 및 열람 불가(신청을 통한 대출만 가능)
     
    3. 3층 인문사회자료실 소장자료 대출 방법
    가. 온라인 신청
    ▶ 도서관 홈페이지 검색 → [보존서고 대출신청] 클릭 → 알림톡 수신 후 2층 방문 수령
    ※ 원활한 자료 이용을 위해 3층 소장자료에 한하여 한시적으로 보존서고 신청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보존서고 대출 신청 방법(상세)
    나. 현장 신청
    ▶ 2층 통합 데스크 방문 → 직원에게 도서 신청 → 직원이 자료 픽업 후 대출 처리
     
    4. 참고사항
    가. 온라인 신청을 통한 대출은 일 4회(2시간 간격) 일괄 처리되며, 대출 가능 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나. 현장 신청은 자료를 폐가제 운영 자료실(3층)에서 직원이 검색 후 찾아드리므로 자료 대출까지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자료 이용 제한
    ▶ 해당 기간에는 공사 및 서가 이동으로 인해 일부 자료의 이용 및 대출이 제한됩니다.
     

    5. 문의전화: 063-270-4404 (2층 과학기술자료실)

    공사 기간 중 소음 및 이용 제한에 대해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도서관 환경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타인의 요청으로 상품권을 구매하시나요? #자녀사칭 #휴대폰 고장 #기관사칭 #신분증신용카드 사진요청 / 보내기 전 가족지인에게 확인전화 / 수사금융기관의 상품권요구는 100%사기


    미리보기

    최종수정일
    2024-10-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 (참여인원:0명)

    요약설명보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0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이 0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 하고 있습니다.

    닫기

    • 매우만족
      0표
    • 만족
      0표
    • 보통
      0표
    • 불만족
      0표
    • 매우불만족
      0표

    닫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