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세미나
제목
[특강] 블루오션전략
누리사업단 | 2005-10-27 | 조회 2065
본문 내용
◆ 특강명 : 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Stratergy)
◆ 강 사 : 강 혜 구 대표 (가치혁신실행연구소)
◆ 일 시 : 2005년 11월 2일 (수) 오후 3시 ~ 4시 20분
◆ 장 소 : 전북대학교 자동차산학협동관(공대 8호관) 대회의실 (205호)
◆ 주 최 : 전북대학교 기계자동차산업기술교육혁신사업단 (270-4436)
■ 블루 오션 전략 (Blue Ocean Stratergy)이란 '경쟁자를 이기는 최선의 방법은 경쟁하지 않는
것이다'라는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하며, 비경쟁 거대 신시장 창출을 이루기 위한 실행 전략을
포함한 종합이론, 즉 틈새시장 개척이 아니라 경쟁자 없는 거대 무경쟁 시장에서 싸우지 않고 이기는
대승전략인 것이다.
◆ 강 사 : 강 혜 구 대표 (가치혁신실행연구소)
◆ 일 시 : 2005년 11월 2일 (수) 오후 3시 ~ 4시 20분
◆ 장 소 : 전북대학교 자동차산학협동관(공대 8호관) 대회의실 (205호)
◆ 주 최 : 전북대학교 기계자동차산업기술교육혁신사업단 (270-4436)
■ 블루 오션 전략 (Blue Ocean Stratergy)이란 '경쟁자를 이기는 최선의 방법은 경쟁하지 않는
것이다'라는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하며, 비경쟁 거대 신시장 창출을 이루기 위한 실행 전략을
포함한 종합이론, 즉 틈새시장 개척이 아니라 경쟁자 없는 거대 무경쟁 시장에서 싸우지 않고 이기는
대승전략인 것이다.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