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타 [안내] 인문상경계 '직장체험프로그램' 배정결과 및 사전교육참석 안내
취업지원본부 | 2011-12-12 | 조회 1294
본문 내용
【2011년도 동계방학『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
배정결과 및 사전교육 안내】
※ 사전안내 ※
■ 배정된 학생은 다른 기업으로의 이동은 불가능하며 취소만 가능합니다. 취소 희망자는 후보학생들의 배정을 위해 빠른 취소 신청바랍니다. ■ 직장체험 사전교육은 반드시 참석하여 사이버교육 수료증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직장체험 배정결과 안내(첨부파일 참조)
1. 배정방법
☞ 1순위 - 기업체 요구사항과 개인요구사항 매칭(근무시간, 성별 등)
☞ 2순위 - 선착순
※ 지방법원, 북전주세무서는 관공서 정원배정 지침에 따라 2명씩 배정
2. 미배정 학생
☞ 배정이 되지 않은 후보학생의 경우 배정자 중 취소자 발생 시 순번에 따라 배정이 가능합니다.(취소자 발생 시 우선 후보자에게 개별 연락 / 사전교육 참석 가능)
3. 신청취소 희망자
☞ 업체배정결과 및 개인사유로 직장체험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12월14일(수)까지 메일로 취소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메일주소 : nagnehin@jbnu.ac.kr
☞ 보낼 때 메일제목 : 직장체험취소(이름/학과)
※ 후보학생들의 직장체험 참가를 위해 빠른 취소 판단 바랍니다.
※ 최종 배정 후 갑작스런 취소시 차후 직장체험 참여에 불이익이 있으며 추가 희망학생들에게 피해가 있으니 정확히 판단하여 결정 바랍니다.
▣ 직장체험 참가학생 온라인 직장체험사전교육 안내
1. 대상 : 직장체험 참가학생 및 후보학생
2. 수강방법 : 교육 안내(첨부파일참조)를 따라 수강 후 수료증 제출
(고용노동부 직장체험 홈페이지
“http://www.work.go.kr/utility/ywe/yweProgramInclude.jsp”이용)
☞ 수료증 제출 방법 : 이번 주 목요일(15일) 직장체험 사전예비모임 시 제출
☞ 수료증 미제출자 : 고용노동부 직장체험 참가자격에서 제외됨으로 직장체험 실시불가
▣ 직장체험 사전예비모임 실시
1. 참가학생 : 이번 직장체험프로그램에 배정받은 학생 전원 참석(후보자 참석 가능)
※ 교육 불참 시 직장체험참가 불가 (출석여부 확인)
2. 교육내용 : 직장체험실시 시 주의사항 및 연수비, 학점 취득 설명
3. 교육일자 : 2011년 12월 15일(목) 오후 1시 ~ 1시 40분
4. 장소 : 건지원 2층(정보정산원 옆. 편의점 2층) 취업특강실
5. 준비물 : 온라인 사이버교육 수료증 반드시 지참 (첨부파일 참조), 통장사본(미제출자에 한함), 메모 가능한 필기물
▣ 차후 일정
☞ 12월 16일(금) : 참가학생 보험가입(학교에서 일괄처리)
☞ 12월 19일(월)~21일(수) : 기업체 통보
☞ 12월 26일(월) : 직장체험 시작
☞ 2012년 2월 24일(금) : 직장체험 종료
▣ 기타 문의
- 취업지원본부 직장체험 담당자 (063-270-4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