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학사 2017학년도 하기 계절수업 취소기간 알림
학사관리과 | 2017-06-08 | 조회 1785
본문 내용
2017학년도 하기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과목중 취소하고자 하시는 학생은 기간내에 취소를 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타인이나 부모님계좌로 입력된 학생은 학사관리과(270-2105)에 문의하여 수정하시기 바랍니다.(타인계좌 입금 불가)
수강취소메뉴얼(전북대포털-오아시스2.0 로그인-원스탑-마이메뉴-수강관리-
계절학기고지서및수강취소)
◇ 개강전 수강취소 :
2017. 06. 15(목) (09:00 - 18:00까지 【납입금 전액 환불】
2017. 06. 16(금) (09:00 - 18:00까지 【납입금 전액 환불】
- 환불예정일 : 2017. 06. 22(목)
⇒ OASIS2.0에서 본인이 전산취소
◇ 1차 취소기간 :
2017. 06. 22(목) 09:00 - 18:00까지【납입금의 3분의 2 환불】
2017. 06. 23(금) 09:00 - 18:00까지【납입금의 3분의 2 환불】
- 환불예정일 : 2017. 06. 28(수)
⇒ OASIS2.0에서 본인이 전산취소
◇ 2차 취소기간 :
2017. 06. 28(수) 09:00 - 18:00까지【납입금의 2분의 1 환불】
2017. 06. 29(목) 09:00 - 18:00까지【납입금의 2분의 1 환불】
- 환불예정일 : 2017. 07. 05(금)
⇒ OASIS2.0에서 본인이 전산취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