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공지
제목
학사 2017학년도 제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학사관리과 | 2017-10-25 | 조회 1901
본문 내용
2학기 중간강의를 아래와 같이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 평가 결과는 익명으로 처리되며, 담당교수님의 수업개선 참고자료로만 활용되오니, 수업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참여학생에게는 큰사람 포인트(10포인트) 부여
◦ 평가기간 : 2017. 10. 24.(화) ~ 11. 6.(월)
◦ 평가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오아시스)에서 평가
※접속 경로 : 학교 홈페이지-통합정보시스템-오아시스2.0 로그인-마이메뉴-수강관리-학생강의평가 등록
◦평가항목 : 선택형 2개 문항, 서술형 1개 문항
◦ 질문 내용
1. 강의 진도는 적절한가?(선택형)
2. 강의 난이도는 적절한가?(선택형)
3. 수업에서 인상 깊고 유익했던 내용이나 수업내용과 방법의 개선을
위한 제안은?(서술형)
◦평가대상 강좌 : 전체 설강 강좌 (일반․특수․전문대학원 포함)
홍보 내용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