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타 2011년 12월 ~ 2012년 2월분 식재료 구매 입찰 공고(생활관)
생활관 | 2011-11-11 | 조회 576
본문 내용
2011년 12월 ~ 2012년 2월분 식재료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육류, 유제품류, 빵류
나. 품명 및 수량 : 붙임2와 같음
다. 견적서 접수일시 및 장소 : 2011.11.22 09:00~18:00(당일만 접수)/ 생활관 행정실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전라북도에 사업장소재지를 둔 사업자로서 입찰건명별 붙임 1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3.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건명별 붙임1의 신청서류와 같음
4. 낙찰자 결정 - 견적서 제출 단가총액 최저가
5. 납품기간 : 2011.12.01~2012.02.29(3개월간)
6. 납품장소 : 전북대학교생활관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계약보증금은 낙찰품목별 단가에 12월분 구매예정수량으로 산출한 금액의 3개월분 총액
으로 산출한다.
나.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전북대학교 생활관행정실(063-270-3530)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 1. 참가자격요건 및 신청서류 1부.
2. 입찰건명별 품목 및 수량 1부.
붙임 1. 참가자격요건 및 신청서류
입찰건명 |
참가자격요건 |
신청서류 |
비고 |
공 통 |
1. 1년(년6개월)이상 단체급식 소에 납품실적이 있는 자 2. 식품위생법시행령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허가 를 받은 업체 3. 냉장․냉동시설 및 차량보유 업체 |
1. 견적서(붙임양식) 1부. 2. 사업장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납품실적증명서 1부 5.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6.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허가증 1부. 7. 냉동․냉장차량 등록증 및 책임․종합보험가입증 각 1부. 8. 영업배상 책임보험(식중독)증권 사본1부. 9. 종사자 건강진단서 1부. |
|
개 별 |
육류 가. HACCP 인증업체 나. 모든 제품은 국내산일것. |
1. HACCP 인증관련 서류 1식. 2. 도축확인서 1부.(견적서 납품 시점의 도축확인서) |
|
빵류 |
1. 품명별 시험성적서 1식. 2. 원산지 표시증명서 1식. |
| |
유제품류 |
|
| |
쌀류 |
1. 신동진벼로 단백질함량이 6.5% 이하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시험성적서 및 원산지증명원 1식 2. 포장용기에 품종표시가 되어 있어야 함. 3. 도정 7일 이내 쌀을 납품하여야 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