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장학 집중호우 피해 총장특별재난지원장학금 신청 안내(8월21일까지 신청)
학생처 학생지원과 | 2023-08-01 | 조회 22014
본문 내용
2023년 7월에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하여 피해가 발생한 특별재난지역 재학생 및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 경감하고 학생들이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총장특별재난지원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1. 신청기한 : ~ 2023. 08. 21(월)까지
2. 신청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난 7월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한 특별재난지역에 주소를 둔 재학생 및 학부모
- 특별재난지역(13곳) : 세종시, 청주시, 괴산군, 논산시, 공주시, 청양군, 부여군, 익산시,
김제시 죽산면, 예천군, 봉화군, 영주시, 문경시
나. 피해사실확인서 제출 가능한 자(시,군, 읍/면 사무소 발행)
다. 신청기간 현재 정규학기 이내의 학부 재학생(휴학생 제외)
라. 장학금 지급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제출서류
가. 장학신청서(첨부 양식 참조) 및 개인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와 함께 등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다. 피해사실확인서(시청,구청,군청 등 발급)
※ 피해금액이 반드시 기재되어야 함(피해금액에 따른 차등 지급)
4. 신청절차 : 학생과 장학팀(본부 별관 2층)으로 제출
장학서류 작성 | → | 서류 제출 | → | 장학사정 |
→
| 장학확인/지급 |
학생 및 학부모 | 학생과 장학팀 | 학생과 장학팀 | 학생과 장학팀 | |||
|
|
|
| |||
서류 작성 (제출서류준비) | 방문, 우편, 팩스 등 | 심사 및 선발 피해신고 확인 | 장학 확인 및 지급 | |||
8.21.(월)까지 | 8.21.(월) 까지 | 8.28.(월)까지 | ‘8.31.(월) 지급 예정 |
※장학금 지급은 행정절차 등의 사유로 인해 지급일자가 변경될 수 있음
5. 장학금 지급
가. 장학금액 : 피해규모에 따라 차등지급(최대 200만원 이내)
* 예산범위내 지급되며, 접수결과 예산초과시 장학위원회의 심사기준을 통해 선발함
나. 장학금 지급 기준
장 학 금 | 피 해 규 모 | 비 고 |
50만원 | 2,000만원 미만 |
|
100만원 | 2,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
|
150만원 | 3,000만원 이상 5,000만원 미만 |
|
200만원 | 5,000만원 이상 |
|
다. 지급방법 : 학생 본인 계좌로 지급
6. 문의 및 제출처
가. 학생과 장학팀 : Tel 063-270-4141, Fax 063-270-2134
나. 우편주소 : 54896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567
학생과 장학팀(본부 별관 2층) 장학담당자
붙임 1. 총장특별재난지원장학금 신청서 양식 1부.
2. 피해사실확인서 서식 1부. 끝.
홍보 내용
붙임1. 총장특별재난지원장학금(학업장려금) 신청서 양식.hwp
Count : 1603
19968 KB
붙임2. 피해사실확인서(자연재해대책법+시행규칙+별지+제16호+서식).hwp
Count : 371
14336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