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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2017학년도 1학기 재(복)학생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재무과 | 2017-02-09 | 조회 4579
본문 내용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어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7. 2. 13.(월) ~ 2017. 2. 17.(금) (5일간)
2. 신청 대상자 : 대학(원) 재(복)학생(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차등납부자, 졸업유예자 신청 불가)
3. 분할회수 : 2~4회(회당 납부금액 : 납부 예정 등록금을 신청 횟수로 분할)
4. 신청방법 : 오아시스 -원스탑 - 마이메뉴 - 등록관리 - 분납신청(신청서 출력 후 행정실에 제출)
※ 복학생은 신청기간 중 대학에서 복학승인이 완료된 후 신청 가능
5. 유의사항
가. 신청자는 1회분 미납 시 분할납부 취소됨.
나. 신청자가 휴학을 할 경우는 반드시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함.
다. 분할납부금 중 미납 회분이 있을 경우 다음 회차에 합산되어 고지됨.
라. 최종 회차에 미납분이 있을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됨.
붙임 2017학년도 1학기 등록일정(재학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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