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타 중앙도서관 사물함 추가 신청 안내
도서관자치위원회 | 2020-10-06 | 조회 1299
본문 내용
[ 중앙도서관 사물함 추가 신청 안내 ]
▶ 사물함 신청기간 : ~ 2020-12-31(목)
▶ 신청방식 : 이메일
▶ 준비물 : 모바일 신분증 캡처본 (사진이 나올 필요 없습니다) + 핸드폰번호
▶ 접수 : ehwkdnl34@naver.com
이메일 접수 시 제목을 본인 학번(아이디), 이름을 기재해주시고 내용에는 모바일학생증 캡처본과 핸드폰번호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접수를 하시면, 해당 이메일을 통해 사물함 신청을 위한 계좌번호를 전송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사물함 이용 요금 2,000원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물함 번호는 이메일 발송으로 전달하겠습니다.
※ 꼭 사물함 번호를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역주민 및 졸업생의 경우도 절차는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사물함 배정은 메일 접수 순으로 윗줄부터 배부됩니다.
※ 타인 이름으로 등록 시, 다음 학기 사물함 신청이 불가하오니 본인의 신분증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 본인 외에는 접수 및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2. 동일 도서관 내 사물함 복수 접수는 절대 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 사항을 어길 경우 사물함 등록이 취소되며, 사물함 이용이 금지됩니다.
3. 한번 등록된 사물함은 타 도서관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4. 코로나 19로 인한 일정 변경이 생길 수 있음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물함 이용수칙>
1. 사물함 사용기간 엄수
- 사물함 사용 기간은 2021년 2월 28(일)까지 입니다.
- 사물함 철거 기간에 물건을 비우지 않을 경우, 자물쇠를 절단하여 내용물을 폐기처분할 것이니 반드시 기간내 로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사용 매매금지 : 적발시, 사물함 등록을 취소함.
3. 휴대전화 번호 변경시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번호가 다를 경우 연락이 가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의 사항을 지킨다는 조건 [차후에 이의제기 금지]하에, 등록신청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