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공지
제목
기타 전북대학교 학내 자동증명발급시스템 안내
총학생회 | 2020-06-03 | 조회 2987
본문 내용
[전북대학교 학내 자동증명발급시스템 안내]
학우님들 안녕하세요!
전북대학교 제52대 파란총학생회입니다.
2020년 6월 1일부터 학생들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학내증명발급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학내증명발급 서비스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증명발급서는 전북대학교 IP를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 무료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학내증명발급 이용 방법입니다.
1. 파일용/출력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2. 학번과 비밀번호, 과정을 입력합니다.
3. 신상정보를 확인합니다.
4. 증명서 종류와 매수를 선택합니다.
5. 증명서의 용도를 선택하고 제출처를 입력합니다.
6. 결제금액을 확인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7. 희망하는 증명서의 출력을 진행합니다.
* 발급 주의사항
증명서 오류 발생 시 해당 프로그램 담당기관인 (아이앤택 02-2205-4536)으로 연락하세요
홍보 내용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