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교육 2021학년도 2학기 원격 학습멘토 서류 제출 안내
교원양성지원센터 | 2022-02-11 | 조회 1906
본문 내용
2021학년도 2학기 원격 학습 멘토-멘티 프로그램 참여해 주신 여러분께 수고의 인사를 전하며 제출 서류와 기한을 안내드립니다.
1. 멘토 활동 기한: 2021. 10.~ 2022. 2. 25.
2. 서류 제출 기한: 2022. 2. 21.(월) ~ 2022. 3. 4.(금)
3. 제출 방식:
가. 멘토 제출서류 - 교원양성지원센터(사범대 행정실 2층) 원본 직접제출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멘토활동 확인서(멘토용), 결과보고서, 소감문 (멘토용))
나. 멘티 제출서류 - 멘티 학생 소속 학교에서 공문발송 또는 멘티 담당 선생님을 통해 교원양성지원센터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담당교사 및 기관장 확인 후 멘토를 통해 제출 가능하나 이 경우 원본 제출 필수)
멘토활동 확인서(멘티용), 소감문(멘티용), 학부모 설문 조사지
※ 단, 총 활동 시간이 60시간 이상일 시 학부모 설문지 2장 제출 요
문의: 교원양성지원센터 270-2698
붙임 1. 원격 학습 멘토-멘티 운영계획
2. 원격 교육 멘토-멘티 서식 (계획서, 활동 확인서(멘토,멘티), 결과보고서)
3. 원격 학습 멘토-멘티 소감문(멘토용, 멘티용)
4. 원격 학습 멘토-멘티 참가포기서(멘토링 10회 미만시 교육봉사 시간 인정용)
5. 원격 학습 멘토-멘티 학부모 만족도 조사 설문지
Count : 661
20480 KB
Count : 197
102400 KB
Count : 163
90624 KB
Count : 155
91136 KB
2021학년도 원격학습 멘토-멘티 참가 포기서 (멘토링 10회 미만시 봉사시간 인정용).hwp
Count : 117
11264 KB
2021년 원격 멘토 학부모만족도 조사 - 복사본.hwp
Count : 123
16896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