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제목
Q 미출석취업자 출석인정
본문 내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취업을 하게되어 9월1일자로 출근을 하게되어 수업에 출석할 수 없게 되어 문의드립니다.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확인서, 미출석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를 준비하여 직접 방문해야하는 것인지
아님 메일등으로 보내드려도 되는 건지 문의드려요
직접 가기 힘든 상황이거든요ㅜㅜ 먼 타지역에서 출근을 하고 있어서요
그리고 언제까지 제출해야하나요?
대학생활 > 졸업 > 졸업관리 > 졸업사정
김지희 | 2021-09-01 | 조회 384
A 미출석 취업자 출석인정 문의
미출석취업자 출석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취업 즉시 담당 교수에게 취업 사실을 알리고 취업일 기준으로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료 제출 등은 소속 학과 사무실로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자 : 교무처 학사관리과 | 2021-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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