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공지
제목
기타 제2회 아모제 마르쉐 외식논문 현상공모
취업정보실 | 2004-05-03 | 조회 3015
본문 내용
★응모자격 : 전국 2년제, 4년제 대학생 및 대학원생
★공모주제 : 다음의 주제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논문을 작성
1. 외식 기업의 e-CRM 서비스를 통한 충성 고객 확대 전략
2. 웰빙 음식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를 이용한 프랜챠이즈 메뉴 개발 전략
3. 아모제 또는 마르쉐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4. 카페아모제 등과 같이 급속히 성자하는 HMR(Home Meal Repacement)
시장의 소비자 구매행동에 입각한 비지니스 성공요인
★논문분량 : A4 용지 25매 이내
★접수기간 : 2004년 9월 1일 (수) ~ 2004년 9월 30일 (목)
★제출처 : 우 135-080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0-1 건우빌딩 6층
< 아모제 마르쉐 외식논문현상공모 > 담당자 앞
★제출서류 : 홈페이지(www.amoje.com)에서 <참여방법안내> 참조
★시상내역 : 대학원생 2편 및 대학생 4편을 선발하며 순위는 논문을 평가하여 결정
*최우수상 1 팀: 해외 배낭여행 지원(300만원)
*우 수 상 2 팀: 해외 배낭여행 지원(각 팀150만원)
*장 려 상 3 명: 각 팀 장학금 50만원
가. 입상 팀은 향후 6개월간 아모제 명예 직원 자격 부여 (6개월간 50% D.C)
나. 1차 심사 통과 25팀에게 마르쉐 무료 시식권 100,000원 증정
다. 입상자 부모님 효도 파티(시상식 후)
★1회 수상자발표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수상작은 시상식에서 10분간 발표)
☎기타 문의사항 : 마르쉐 02-539-1871(#202)
인재 개발팀 권영일 017-7114-8012 miller@amoje.com
★공모주제 : 다음의 주제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논문을 작성
1. 외식 기업의 e-CRM 서비스를 통한 충성 고객 확대 전략
2. 웰빙 음식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를 이용한 프랜챠이즈 메뉴 개발 전략
3. 아모제 또는 마르쉐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4. 카페아모제 등과 같이 급속히 성자하는 HMR(Home Meal Repacement)
시장의 소비자 구매행동에 입각한 비지니스 성공요인
★논문분량 : A4 용지 25매 이내
★접수기간 : 2004년 9월 1일 (수) ~ 2004년 9월 30일 (목)
★제출처 : 우 135-080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0-1 건우빌딩 6층
< 아모제 마르쉐 외식논문현상공모 > 담당자 앞
★제출서류 : 홈페이지(www.amoje.com)에서 <참여방법안내> 참조
★시상내역 : 대학원생 2편 및 대학생 4편을 선발하며 순위는 논문을 평가하여 결정
*최우수상 1 팀: 해외 배낭여행 지원(300만원)
*우 수 상 2 팀: 해외 배낭여행 지원(각 팀150만원)
*장 려 상 3 명: 각 팀 장학금 50만원
가. 입상 팀은 향후 6개월간 아모제 명예 직원 자격 부여 (6개월간 50% D.C)
나. 1차 심사 통과 25팀에게 마르쉐 무료 시식권 100,000원 증정
다. 입상자 부모님 효도 파티(시상식 후)
★1회 수상자발표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수상작은 시상식에서 10분간 발표)
☎기타 문의사항 : 마르쉐 02-539-1871(#202)
인재 개발팀 권영일 017-7114-8012 miller@amoje.com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