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타 생활관 2012년 1~2월분 식재료 구매 입찰 공고(닭고기류)
생활관 | 2011-12-09 | 조회 303
본문 내용
2012년 1~2월분 식재료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닭고기류
나. 품명 및 수량 : 붙임2와 같음
다. 견적서 접수일시 및 장소 : 2011.12.20 09:00~18:00/ 생활관 행정실
라. 개찰일시 : 2011.12.21(수) 10:00 생활관 행정실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전라북도에 사업장소재지를 둔 사업자로서 입찰건명별 붙임 1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3.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건명별 붙임1의 신청서류와 같음
4. 낙찰자 결정 : 견적서 제출 단가총액 최저가
5. 납품기간 : 2012.01.01-02.29(2개월간)
6. 납품장소 : 전북대학교생활관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계약보증금은 낙찰품목별 단가에 1월분 구매예정수량으로 산출한 금액의 2개월분 총액으로
산출한다.
나.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전북대학교 생활관행정실(063-270-3530)로 문의하시기 바람.
9. 참가자격요건 및 신청서류
가. 참가자격요건 : 1년(년6개월)이상 단체급식소에 납품실적이 있는 자
식품위생법시행령에 의한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 허가를 받은 업체
냉장․냉동시설 및 차량보유 업체, HACCP 인증업체
나. 신청서류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납품실적증명서. 축산물가공업허가증,
냉동․냉장차량 등록증 및 책임․종합보험가입증, 영업배상 책임보험(식중독)증권,
종사자건강진단서, HACCP인증서, 도계확인서(견적서 납품 시점의 도축확인서)
붙임 : 구입품목 명세서 1부.
2011.12.09.
전 북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