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공지
제목
기타 수강신청관련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보전산원 | 2012-08-13 | 조회 8800
본문 내용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보전산원장 박순철입니다.
2학기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예기치 않은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여 학생들께 큰 혼란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 정보전산원에서는 안전한 수강신청을 위하여 대학통합정보시스템 암호프로그램을 수강신청 프로그램에도 적용하여 테스트한 결과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나, 실제 수강신청에서는 수강과목 신청정보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정보전산원에서는 문제 발생 후 원인을 찾아 8시 40분경 복구하였으나, 학생들이 공평하게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오늘(8월 13일) 오후 2시부터 수강신청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수강신청 시스템 복구와 동시에 수강신청이 이루어진 일부 학생들의 수강과목을 모두 초기화하였으니, 오전에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도 오후 2시부터 수강신청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수강신청 시스템 오류로 인해 학생들께 끼친 불편에 대해 거듭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2. 8. 13.
정보전산원장 박순철 드림
홍보 내용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