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타 2012년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공고
기술이전센터 | 2012-11-14 | 조회 661
본문 내용
전북대학교 창업동아리의 동아리 활동을 장려하고, 창업 기회를 증진하기 위한 '2012년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를 개최하오니 전북대학교 창업동아리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경진대회 개요 |
|
□ 대회 목적
◦ 우리대학 소속 재학생들로 구성된 창업동아리의 활동을 장려하고, 창업기회를 증진하기 위한 경진대회 개최
□ 경진대회 개최일 : 2012년 11월 23일(금)
※평가시간 및 장소 : 추후 재공지
□ 지원 자격:
ㅇ 전북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구성된 (예비)창업동아리
ㅇ 산학협력단 창업동아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수행중인 27개팀
ㅇ 창업보금자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수행중인 (예비)창업자 5개팀
ㅇ LINC사업단 창업동아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수행중인 4개팀
□ 지원 내용
◦ 상장 및 부상(전체 대상)
등급 |
상장 |
부상 |
대상(1팀) |
산학협력단장상 |
노트북 1대 |
최우수상(1팀) |
LINC사업단장상 |
디지털 카메라 1대 |
우수상(2팀) |
창업교육센터장상 |
자전거 2대 |
※ 시상식은 12월 중 별도 시행
◦ 아이템 개발비 및 경진대회 참가비 지원
※ 2012년도 산학협력단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및 창업교과목 연계형 창업동아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수행중인 27개팀 및 LINC사업단 창업동아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수행중인 4개팀으로 제한함
등급 |
아이템개발비 |
대외 경진대회 참가비 |
A(3팀) |
500만원 |
50만원 |
B(5팀) |
400만원 |
40만원 |
C(5팀) |
300만원 |
20만원 |
2. 모집공고 및 신청 |
|
□ 모집공고
◦ 학교 홈페이지 공고, 플래카드 공고
◦ 지원사업을 수행중인 동아리에게는 개별 공고
□ 신청기간
◦ 2012. 11. 20(화) 18:00까지(도착기준)
□ 신청방법
◦ 신청방법 : 방문 접수(신청서, PPT 발표자료)
◦ 접수처 : 본부 별관 1층 창업교육센터
◦ 신청서류(서류 접수시 관련 파일도 제출)
-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참여신청서 1부”[별지 제1호 서식]
- “창업동아리 소개서 1부”[별지 제2호 서식]
-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사업계획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 “경진대회 발표자료(PPT 파일)”, 자유양식
◦ 사업안내 및 문의처
- 전북대학교 산학협력단 창업교육센터: ☏ 063-219-5213
※ 첨부파일(2012년_창업동아리경진대회_참여신청서)
- [별지 제 1호] : 경진대회 참여신청서 양식
- [별지 제 2호] : 동아리 소개서 양식
- [별지 제 3호] : 경진대회 사업계획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