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공지
제목
학사 2017학년도 제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학사관리과 | 2017-03-31 | 조회 4050
본문 내용
2017학년도 제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1. 평가대상 강좌 : 전체 설강 강좌(일반,특수,전문대학원 포함)
2. 평가방법 : 인터넷 오아시스 2.0에서 평가
※ 접속방법 : 학교 홈페이지-통합정보시스템- 오아시스 2.0 로그인-마이메뉴-수강관리-학생강의평가 등록
3. 평가기간 : 2017. 4. 6(목) ~ 4. 26(수)
4. 평가항목 : 선택형 2문항, 서술형 1문항
가. 강의 진도는 적절한가?(선택형)
나. 강의 난이도는 적절한가?(선택형)
다. 수업에서 인상 깊고 유익했던 내용이나 수업내용과 방법의 개선을 위한 제안은?(서술형)
5. 특기사항: 중간 강의평가 참여자에게는 큰사람포인트 10포인트 부여
※ 강의평가 결과는 철저히 익명으로 처리되며, 담당교수님의 수업개선 참고자료로만 활용되오니, 수업개선과 학생의 수업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많은 참여 바랍니다.
홍보 내용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