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학사 2023학년도 제2학기 학사과정 재입학 허가 알림
교무처 학사관리과 | 2023-07-21 | 조회 2383
본문 내용
2023학년도 제 2학기 학사 과정 재입학 허가 결과 및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허가자 명단 : [붙임 1] 참조
2. 허가 일자 : 2023.9.1.
3. 수강신청 : OASIS에서 신청
◦ 장바구니 수강신청 : 7. 26.(수) 10:00 ~ 7. 28.(목) 18:00
◦ 정식 수강신청 : 본교 홈페이지-커뮤니티-교내공지-학사 53606 참조
※ 참고 (학부생 2~4학년) : 8. 3.(목) 08:00 ~ 8. 4.(금) 18:00
4. 등록금 납부
◦ 납부 기간 : 8. 2.(수) ~ 8. 4.(금) (은행업무 시간)
※ 전북대 등록금 관련 홈페이지 확인 - http://fees.jbnu.ac.kr/
◦ 고지서 출력 : 홈페이지에서 출력 ※ 8. 1. (화)부터 출력 가능
◦ 납부 장소 : 전북 은행 및 농협 전국 전 지점
◦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이 없으니 반드시 지정 기간 내 납부
◦ 차등납부 대상자는 등록금 전액 납부 후 수강신청 학점별 납부내역에 따라 잔액을 정산하여 환불 예정
5. 유의 사항
◦ 정한 기한 내에 등록(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을 이행하지 아니한 자는 재입학 허가 취소
◦ 재입학 당해 학기에는 일반휴학 불가
※ 병역의무 이행, 질병, 임신·출산·육아 및 부득이한 사유의 경우는 가능
◦ 세부사항은 [붙임 2] 안내사항 참조
6. 문의전화 : 재입학 허가 문의 – 학사관리과 (T. 063-270-2092)
수강신청 문의 – 학사관리과 (T. 063-270-2103)
등록금 납부 문의 – 재무과 (T. 063-270-2055)
기타 문의 – 소속 학과 사무실
붙임 1. 재입학 허가자 명단
2. 재입학 허가자 안내 사항
홍보 내용
23학년도 2학기 학사과정 재입학 허가자 명단_홈페이지 공지용.pdf
Count : 800
74844 KB
(붙임2) 2023.2학기 학사과정 재입학허가자 안내사항.hwp
Count : 427
232448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