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타 2017학년도 2학기 중앙도서관 및 학습도서관 사물함 신청 안내
도서관자치위원회 | 2017-09-01 | 조회 2066
본문 내용
학습도서관 : 9월 6일~7일 (수~목)
▶ 시간 : 오전 08:00~08:50, 오후 06:00~06:50
▶ 장소 : 학습도서관1층 도서관자치위원회실 / 중앙 도서관 1층 로비
▶ 준비물 : (모바일) 학생증, 등록비 3000원
(학생증 없을시 재학(졸업)증명서 + 신분증)
(지역주민회원에 한하여 지역주민회원증 + 신분증)
<변경사항>
※ 사물함 배정은 선착순으로 윗줄부터 배부됩니다.
(중앙 도서관은 선착순 접수표 배부를 통해 순서대로 배정, 학습 도서관은 2층 사물함만 배정)
※ 타인 이름으로 등록 시, 다음 학기 사물함 신청이 불가하오니 본인이 방문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물함 신청시 주의 사항>
1. 본인 외에는 접수 및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2. 동일 도서관 내 사물함 복수 접수는 절대 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 사항을 어길 경우 사물함 등록이 취소되며,
사물함 이용이 금지됩니다.
3. 한번 등록된 사물함은 타 도서관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4. 위 공지 된 시간 외에는 접수를 받지 않으며, 준비물 역시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준비물이 없는 경우도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사물함 등록 및 이용수칙>
1. 사물함 사용기간 엄수
- 사물함 사용 기간은 2018 년 2월 27(화)까지 입니다.
- 사물함 철거 기간에 물건을 비우지 않을 경우, 자물쇠를 절단하여 내용물을 폐기처분할 것이니 반드시 기간내 로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사용 매매금지 : 적발시, 사물함 등록을 취소함.
3. 사물함 환불은 불가합니다.
4. 휴대전화 번호 변경시 자치위원회실로 방문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번호가 다를 경우 연락이 가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의 사항을 지킨다는 조건 [차후에 이의제기 금지]하에, 등록신청을 받습니다.
<사물함 접수표 배부에 관하여>
1. 사물함 접수표란 사물함 신청을 받기 전에 나누어 드리는 접수를 위해 소지하고 계셔야 하는 표입니다.
(선착순배부)
2. 여러 날에 걸쳐 사물함 접수를 받음에 있어, 이용자 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막고자
실시합니다.
3. 접수표는 접수시작 10분전에 배부됩니다.
접수표를 받으신 분들은 자리를 벗어나지 마시고, 신청 시 반납 바랍니다. 접수표가 없을시 신청이 불가합니다.
접수표는 일일 중앙도서관 9/6 (수) 오전·오후 선착순으로 300석씩
9/7(목) 오전·오후 선착순으로 250석씩
학습도서관 9/6(수) 오전·오후 선착순으로 150석씩
9/7(목) 오전·오후 선착순으로 100석씩 배부됩니다.
(단, 접수 마지막 날은 사물함 잔여 개수에 따라 변동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