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타 중앙도서관 사물함 신청 안내 및 미정리 사물함 불출 안내
도서관자치위원회 | 2022-03-09 | 조회 1522
본문 내용
[중앙도서관 사물함 신청 안내]
▶ 사물함 신청기간 : 2022-03-07(월) 09:00 ~ 2022-07-31(일) ~ 24:00
▶ 신청방식 : 이메일(카톡채널X)
▶ 준비물 : 모바일 오아시스 학적-기본조회 캡쳐본 (사진이 나올 필요 없습니다) + 핸드폰번호
▶ 접수 : ehwkdnl36@naver.com (도자위36@naver.com)
이메일 접수 시 제목을 본인 학번, 이름을 기재해주시고 내용에는 모바일 오아시스 학적-기본조회 캡처본과 핸드폰번호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접수를 하시면, 해당 이메일을 통해 사물함 신청을 위한 계좌번호를 전송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사물함 이용 요금 2,000원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물함 번호는 이메일 발송으로 전달하겠습니다.
현재 사물함 신청 인원이 많아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배정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꼭 사물함 번호를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역주민 및 졸업생의 경우도 절차는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사물함 배정은 메일 접수 순으로 윗줄부터 배부됩니다.
※ 타인 이름으로 등록 시, 다음 학기 사물함 신청이 불가하오니 본인의 신분증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물함 중복신청 가능하며 본문에 학적-기본조회/ 핸드폰번호/ 사물함 n개 신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Ex)학적-기본조회 캡쳐본/ 010-1234-1234- 사물함 2개 신청
※ 주의사항- 본인 외에는 접수 및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사물함 이용수칙>
1. 사물함 사용기간 엄수
- 사물함 사용 기간은 2022년8월 28(일)까지 입니다.
- 사물함 철거 기간에 물건을 비우지 않을 경우, 자물쇠를 절단하여 내용물을 폐기처분할 것이니 반드시 기간내 로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사용 매매금지 : 적발시, 사물함 등록을 취소함.
3. 휴대전화 번호 변경시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번호가 다를 경우 연락이 가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의 사항을 지킨다는 조건 [차후에 이의제기 금지]하에, 등록신청을 받습니다.
[2021년 2학기 미정리 사물함 불출 안내]
미정리된 사물함은 도서관자치위원회에서 따로 보관 중입니다. 3월 20일까지만 보관할 예정이오니 2021-2학기에 사물함을 미정리한 인원은 도서관자치위원회 카카오톡 채널(jbnu-dojawi)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