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교육 [LINC+사업단]하계SMAT(서비스경영자격)_모듈A(무료 자격인증) 추가인원모집
LINC+사업단 | 2017-07-13 | 조회 826
본문 내용
- 2017년 하계 SMAT(서비스경영자격)_모듈A(무료 자격인증) 추가인원모집 -
LINC+사업단에서는 참여학생의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인성 강화를 바탕으로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 양성 및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교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SMAT 이란 ?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시행하는 서비스경영자격 시험으로 고객입장에서 심리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교육신청 시 주의사항 안내 ※ - 사업단 홈페이지 미 구축으로 인해 오프라인 접수(신청서 작성 후 제출)로 진행됩니다. - 보증금 납부 후 수강취소, 교육 불참, 출석률 미달, 출석은 인정되었으나 자격증 취득시험에 응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마일리지 2배수 차감 및 보증금 환수하며 미수강자의 보증금은 학교발전기금으로 처리됩니다. - 보증금 미납시 해당학생은 취소처리 되며, 마일리지 2배수 차감됩니다. - 보증금은 출석률 80% 이상일 경우 반환되며, 공결, 병결, 학과행사 등은 출석률에 인정되지 않습니다. |
1. 신청대상 : LINC+사업단 참여전공 소속 학부•대학원생(수료생 가능 / 졸업생, 휴학생 지원불가)
*단, 휴학생의 경우 추가모집 이후에도 공석일 경우에만 신청가능(전화바람)
2. 신청방법 : 오프라인접수(신청서 작성 후 사업단 제출, 선착순마감) - 반드시 보증금도 함께 납부
* 마일리지 적립 및 차감은 사업단 홈페이지 개설 시 일괄적용 예정
* 접수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모집기간이 길더라도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3. 신청기간 및 보증금 : 아래 교육일정 참조
4. 제 출 처 : 공대 8호관 306호 LINC+사업단 모험인재양성부
5. 지원내용 : 전액무료(교육 및 자격인증), 전일교육 시 다과 및 중식제공
6. 교육일정
연번 | 교육명 | 교육일시 | 모집기간 | 교육장소 | 잔여모집인원 | 보증금 |
1 | SMAT(서비스경영자격/모듈A)_1분반 | 2017.07.24~07.26 | ~07.21 | 공대9호관 | 15명 | 2만원 |
(09:00~18:00) | 205호 | |||||
2 | SMAT(서비스경영자격/모듈A)_2분반 | 2017.08.16~08.18 | ~08.14 | 공대8호관 | 20명 | 2만원 |
(09:00~18:00) | 213호 |
7. 교육내용
날짜/시간 | 구분 | 교육내용 | |
1일차 | 1H | 오리엔테이션 | - SMAT(서비스경영자격) 소개 및 안내, SMAT A모듈의 전체적인 구조 조망 |
3H | 매너/ 에티켓 | -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비즈니스 응대, 전화응대 매너, 글로벌 매너 | |
3H | 이미지 메이킹 | - 이미지 메이킹 주요이론, 상황별 이미지 메이킹, 이미지 메이킹 실습 교육 등 | |
1H | VOICE 이미지 | - 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취업면접 대비 | |
2일차 | 3H | 고객심리의 이해 | - 고객에 대한 이해, 고객 분류 및 계층론, 고객심리의 이해, 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과정 등 |
3H | 고객 커뮤니케이션 | -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감성 커뮤니케이션 | |
2H | 설득과 협상 |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스킬 | |
3일차 | 3H | 회의기획 | - 회의운영 기획, 의전운영 기획 |
3H | 회의실무 운영 | - 회의실무 운영 | |
2H | 의전실무 운영 | - 의전실무 운영, MICE의 이해 등 |
* 참가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 문의처 : LINC+사업단 모험인재양성부(063-270-4511)
Count : 732
33792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