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공개부서 | 연번 | 공개대상 | 공개범위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공개 위치 |
---|---|---|---|---|---|---|---|
교무과 | 1 | 교과과정 | 지침, 교과과정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2 | 교원공개채용 | 모집분야·자격 등 | 수시 | 채용공고시 | 홈페이지 | URL | |
3 | 교원인사 | 신규임용, 승진, 전보, 겸임 등 | 수시 | 결재즉시 | 공문 | ||
학사지원과 | 4 | 재입학 실시 계획 | 재입학 실시 계획 등 | 연2회 | 6월, 12월 | 홈페이지 | URL |
5 | 모집단위간 이동 안내 | 시행안내, 전형방법, 지원현황 등 |
연1회 | 12월 | 홈페이지 | URL | |
6 | 수업관련 안내 | 계절수업, 타대학 학점교류 등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URL | |
7 | 학사행정 | 휴·복학 등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URL | |
학생지원과 | 8 | 학생지원 정보 | 학생의료공제제도 및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 안내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URL1 URL2 |
9 | 장학금 지급기준 | 종류, 자격, 신청방법 등 | 수시 | 장학지침 변동 후 | 홈페이지 | URL | |
10 | 학자금 대출안내 | 대출요건, 절차 등 | 학기별 | 결재후 | 홈페이지 | URL | |
11 | 총학생회 등 학생자치기구 현황 | 현황, 구성 등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URL | |
12 | 동아리 활동 | 소개, 현황, 구성 등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URL | |
취업진로지원과 | 13 | 졸업생 진학 현황 | 학과별, 전문대학원, 일반대학월별, 성별 현황 |
연1회 | 8월말 | 대학알리미 | URL |
14 | 졸업생 취업 현황 | 학과별, 성별 등 | 연1회 | 8월말 | 대학알리미 | URL | |
15 | 취업설명회 등 취업설명회 행사 안내 |
일정, 내용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기획조정과 | 16 | 주요업무추진계획 | 기본계획 | 연1회 | 매년4월 | 공문 | |
17 | 대학 조직 | 조직도 등 | 수시 | 변동시 | 홈페이지 | URL | |
18 | 통계연보 | 통계자료 | 연1회 | 통계작성 완료 후 | 홈페이지 | URL | |
총무과 | 19 | 총장 업무추진비 내역 | 구분, 건수, 금액, 구성비 | 연4회 | 분기별 | 홈페이지 | URL |
20 | 학칙 및 규정 재·개정 | 제·개정 내용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21 | 행동강령 | 제정이유, 질의응답사례 등 | 수기 | 제정 시 | 홈페이지 | URL | |
22 | 직원공개채용 | 채용 계획 및 결과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23 | 직원인사사항 | 채용, 승진, 전보 등 | 수시 | 수시 | 공문 | ||
24 | 교육관련안내 | 연간교육계획, 타기관 교육일정 등 |
수시 | 수시 | 코러스시스템 | ||
25 | 전자문서 | 전자문서생산목록 | 매월 | 월초 | 홈페이지 | URL | |
26 | 공공데이터 보유 목록 | 목록, 정보내용, 공개여부 | 수시 | 수시 | 공문 또는 홈페이지 | ||
재무과 | 27 | 대학회계 예․결산 현황 | 예결산내역 등 | 정기 | 예․결산 성립후 | 책자 및 홈페이지 | URL |
28 | 등록금 일람표 | 학부, 대학원 계열별 등록금 내역, 등록금 산정 근거 등 |
정기 | 등록금 책정후 | 홈페이지 | ||
29 | 수의계약, 입찰 공개 | 계약내용, 계약조건, 계약기간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시설과 | 30 | 시설사업 기본계획 | 신축사업규모, 시공자, 사업비 등 | 연1회 | 계획수립후 | 공문 | |
31 | 시설물 안전관리 계획 | 시설 현황, 안전관리 추진계획 등 | 연1회 | 계획수립후 | 공문 | ||
32 | 시설현황 | 토지, 건물 현황 등 | 연1회 | 연초 | 홈페이지 | URL | |
산학협력실 | 33 | 산학협력단 회계 | 계획 및 예결산 현황 및 결과 등 | 연4회 | 분기별 | 홈페이지 | URL |
34 | 국책사업 운영 및 관리 | 사업명, 사업기간, 지원기관 등 | 수시 | 확정후 | 소식지 | ||
35 | 산업체 기술이전 | 실적, 현황 등 | 반기 | 업무보고후 | 홈페이지 | ||
36 | 산․학․연 협약 체결 | 협약서, 실적 등 | 수시 | 협약 체결후 | 공문 | ||
입학과 | 37 | 입시전형안내 | 주요사항, 기본계획 등 | 수시 | 결재완료후 | 홈페이지 | |
38 | 학생부종합전형 | 모집단위, 전형방법, 전형일정 등 | 수시 | 확정후 | 홈페이지 | ||
39 | 전년도 입시결과(편입학) | 단위별 합격자 평균점수, 경쟁률 등 | 수시 | 확정후 | 홈페이지 | ||
국제협력부 | 40 | 교환학생 | 기본계획, 선발결과 등 | 반기 | 선발 후 | 홈페이지 | |
41 | 해외 교류 현황 | 자매결연대학 현황(국가, 대학명, 기간) 등 |
수시 | 추가 결연시 | 홈페이지 | ||
언어교육부 | 42 | 언어교육원 강좌안내 | 강좌명, 강의시간, 신청방법 등 | 연1회 | 계획수립후 | 홈페이지 및 소식지 | URL |
발전지원부 | 43 | 발전기금 기부현황 | 기부자, 약정금액, 기부용도 등 | 월2회 | 매월 둘째, 넷째주 | 홈페이지 | URL |
44 | 후원의집 현황 | 사진, 업종, 상호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45 | 발전기금 세입·세출 현황 | 기부금 모금현황 및 사용현황 | 연1회 | 매년 3월 | 홈페이지 | URL | |
중앙도서관 | 46 | 장서보유현황 | 동양서, 서양서, 비도서별 장서현황 |
연2회 | 1월초, 7월초 | URL | |
47 | 신착도서안내 | 구입도서명, 출판사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48 | 소장자료 검색 | 보유도서목록, 검색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박물관 | 49 | 공개강좌안내 | 일시, 장소, 주제, 강사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50 | 전시 안내 | 주제, 기간, 전시내용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
51 | 소장유물안내 | 유물목록 등 | 연1회 | 연말 | 홈페이지 | URL | |
사범대학 부설고 |
52 | 학교운영관련 안내 | 학사일정, 수업료, 공지사항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
보건진료소 | 53 | 진료이용안내 | 진료과목, 시간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URL |
정보혁신부 | 54 | IT 교육안내 | 교육과목, 일정 등 안내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
55 | 전산원 이용안내 | 실습실, S/W 등 현황 및 이용방법 안내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
생활관 | 56 | 생활관 안내 | 입퇴실 관련안내, 입주자 수칙, 출입안내 등 |
연2회 | 학기초 | 홈페이지 | |
57 | 입주신청 | 입주신청시기, 방법 등 | 연2회 | 학기초 | 홈페이지 | ||
58 | 식자재 입찰정보 | 종류별 구매입찰공고, 입찰서류 | 매월 | 매월 | 홈페이지 | ||
59 | 시설안내 | 시설, 규모, 수용인원 등 | 연중 | 연중 | 홈페이지 | ||
공동실험 실습관 |
60 | 기자재 이용안내 | 기자재 이용방법 안내 등 | 상시 | 상시 | 홈페이지 | |
61 | 보유기자재 현황 | 기기명, 모델, 분석실, 담당자, 사용요금 등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
평생교육원 | 62 | 교육과정 안내 | 교과, 학습시간, 학습비, 개강일, 교수진, 정원 |
연2회 | 학기말 | 홈페이지 | |
63 | 입학안내 | 모집요강, 접수방법 등 | 연2회 | 학기말 | 홈페이지 | ||
교육혁신부 | 64 | 교양교육과정 | 단대별, 영역별, 학과별 교양과목 이수표 |
연1회 | 확정 후 | 홈페이지 | |
65 | 수업계획서 | 수업계획서 및 수업시간표 | 연2회 | 학기말 | 홈페이지 | ||
66 | 이러닝 관련 안내 | 이러닝소개, 공개강좌, 이러닝 지원 등 | 연1회 | 확정 후 | 홈페이지 | ||
전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 |
67 | 시설 및 보육장비안내 | 건물명, 장비보유현황, 시설장비사용신청안내 등 |
수시 | 구입시 | 홈페이지 | URL |
68 | 입주관련 안내 | 입주자격, 입주선정기준, 입주절차 등 안내 |
연1회 | 변동시 | 홈페이지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