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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사업단, 지역 기업 위해 홈쇼핑 형식 행사 진행
홍보실 | 2020-12-30 | 조회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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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판로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판로개척, 라이브커머스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홍보와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전북대 LINC+사업단이 온라인 홈쇼핑 형태의 행사를 마련,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는 두지프로바이오틱스(주), 농업회사법인(주)라이프드림, 농업회사법인(유)메밀꽃 피는 항아리, 하앤정F&B, 자연숨결그대로, 마타니아퍼니처 등 7개 지역 기업이 참여해 총 7개의 지역 기업이 20여개의 제품이 참여했다.
사업단은 이들 지역 기업 제품 홍보를 위해 직접 스튜디오를 조성하고, 전문 쇼호스트와 특별 게스트 등을 섭외해 방송을 진행하며 실시간 주문 및 이벤트를 통해 판로 확대에 힘썼다.
이번 패밀리마켓은 전북대 링크플러스사업단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0PJBAx2EDSo&t=7210s)에서 지난 28일 120여 분 동안 실시간으로 중계됐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고영호 전북대 LINC+사업단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기업들의 판로를 온라인, 홈쇼핑 형태로 확대 추진하여 위기 극복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