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교육 [LINC+]인성 및 서비스마인드 향상! SMAT(서비스경영자격) 교육개설안내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 | 2018-01-18 | 조회 1888
본문 내용
※SMAT(서비스경영자격) 모듈A 교육 개설안내※
**필독사항**
수료증은 발급되나 자격증 발급은 개인선택입니다.(자격증비 2만원 자부담)
※ 온라인 신청 시 주의사항 안내 ※ - 교육 및 특강 신청 취소는 온라인(On-line)에서만 가능하며 취소기간은 온라인 신청기간에만 가능합니다. - 보증금 미납시 해당학생은 취소처리 되며, 마일리지 2배수 차감됩니다. - 수강 시 보증금은 출석률 80% 이상일 경우 반환되며, 공결, 병결, 학과행사 등은 출석률에 인정되지 않습니다. - 교육 하루전 또는 당일 취소 시 보증금 반환이 불가하며 마일리지가 2배수 차감이 되니 꼭 주의바랍니다. - 취소시 프로그램지수가 -10점이 차감되며 -30점이 될 경우 교육 참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취소바랍니다. |
1. 신청대상 : LINC+사업단 참여전공 소속 학부•대학원생(수료생 가능)
*단, 휴학생의 경우 추가모집 이후에도 공석일 경우에만 신청가능(전화바람)
2. 신청방법 : 온라인신청(http://lincplus.jbnu.ac.kr→온라인신청→진행프로그램) 후 보증금 납부
* 접수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모집기간이 길더라도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3. 보증금 납부기간 : 01.19일(금) 15:00까지 (미납시 교육취소처리)
* 반드시 온라인 신청 후 납부 바랍니다.
4. 납부방법 : 문자로 별도 공지 예정
5. 지원내용 : 사업단 마일리지 1500 POINT 지급, 무료교육, 전일교육 시 다과 및 식사제공
6. 교육일정
연번 | 교육명 | 교육일시 | 모집기간 | 교육장소 | 모집인원 | 보증금 |
1 | SMAT(서비스경영자격) 모듈A | 01.24(수)~26(금) | ~01.19(금) | 공대8호관 | 40 | 2만원 |
09:00~18:00 | 213호 |
7. 교육내용 : 첨부파일 참조
날짜/시간 | 구분 | 교육내용 | |
1일차 | 1H | 오리엔테이션 | - SMAT(서비스경영자격) 소개 및 안내, SMAT A모듈의 전체적인 구조 조망 |
3H | 매너/ 에티켓 | -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비즈니스 응대, 전화응대 매너, 글로벌 매너 | |
3H | 이미지 메이킹 | - 이미지 메이킹 주요이론, 상황별 이미지 메이킹, 이미지 메이킹 실습 교육 등 | |
1H | VOICE 이미지 | - 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취업면접 대비 | |
2일차 | 3H | 고객심리의 이해 | - 고객에 대한 이해, 고객 분류 및 계층론, 고객심리의 이해, 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과정 등 |
3H | 고객 커뮤니케이션 | -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감성 커뮤니케이션 | |
2H | 설득과 협상 |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스킬 | |
3일차 | 3H | 회의기획 | - 회의운영 기획, 의전운영 기획 |
3H | 회의실무 운영 | - 회의실무 운영 | |
2H | 의전실무 운영 | - 의전실무 운영, MICE의 이해 등 |
* 첨부파일 : 사업단 로그인방법 및 교육안내자료
* 문의처 : LINC+사업단 모험인재양성부 063)270-4511
Count : 270
816467 KB
Count : 82
669702 KB
Count : 99
12063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