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제목
Q 고객정보란에서 잦은 오류 발생
본문 내용
고객정보 입력란에서 넘어가려할때마다 '정의할 수 없는 오류입니다'와 '신입생이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반복해서 뜨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해당 란에서 더이상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객정보란에서 이메일은 전북대학교 웹메일을 써야하나요? 아니면 아무 이메일 계정이나 사용해도 상관 없나요?
대학생활 > 학생복지/병무 > 학생증발급
권주영 | 2022-03-14 | 조회 506
A 답변
신입생 학생증 관련 문의로 알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전북은행 신입생 학생증 관련 웹에 접속하여 진행 하다
메일 관련 답변에서 오류가 발생 되었다면 평소 사용하는
메일 계정을 입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의 오류는 전북은행 전북대지점 으로 전화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겸용 학생증 외에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받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자 : 자연사박물관 | 2022-03-14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