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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상황 반영)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안 안내
학사관리과 | 2020-07-22 | 조회 19089
본문 내용
<코로나19 상황(8.20.기준)>
□ 수업 운영 변경(안)
- 개강 이후 감염병이 안정화 단계에 이를 때까지 전면 대면수업 자제하고, 혼합수업 또는 비대면수업 권장
- 사유 : 코로나19 지역감염 확산으로 수도권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름
※ 수강신청에 따른 수강인원 변경 및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된 수업운영 방식은 수업담당 교원이 8.24.(월)~8.28.(금) 기간 중 교과목별 강의계획서를 수정 후 학생들이 열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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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안정화 이후(당초 계획과 동일)>
□ 수업 운영 방안
◦ 이론 교과목
- 수강인원이 강의실 수용인원의 50% 이내 : 대면수업(혼합수업 가능)
- 수강인원이 강의실 수용인원의 50% 초과 : 비대면수업(혼합수업 가능)
◦ 실험·실습·실기·설계, 실외 교과목 : 대면수업(혼합수업 가능)
□ 학생 수강신청 전 수업운영방식 공개(개설강좌 조회)
◦ 조회 가능기간 : 7.27.(월)~ (※ 학과 입력 후 조회 가능)
세부 사항은 붙임 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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