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수업 Q&A(학생)
제목
[답변] 케이허브 로그인 불량 문제
혁신교육개발원 | 2020-09-10 | 조회 832
본문 내용
케이허브 어플 로그인이 계속 불량이라 출석을 못하고 있는데 사무실에 연락해보니 그냥 pc로 수강한다는 말밖에 안하시는데 교수님께서는 어플로 출석체크 하라고 하시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오아시스 학번 비밀번호 맞는데 계속 안되네요
Re:혁신교육개발원 [ 2020-09-10 14:36:30 ]
위와 같은 오류로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은 학생의 오아시스 로그인 정보와 신규 LMS 정보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선 PC로 신규 LMS(ieilms.jbnu.ac.kr)에 접속해서 로그인이 되고 수강과목이 제대로 보이는지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그리고, 방금신규 LMS에 로그인한 정보와 동일한 아이디/비밀번호로 모바일 앱에 로그인해 보기 바랍니다.
만일 로그인 정보가 동일한데도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원에서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270-4275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